画像: Lording

Marketing

MARKETING-SNS Marketing

SNS 광고는 3세대 광고라 불리우며, 검색영역이 아닌 팬이나 친구를 통하여 정보교류를 하기 때문에 확산력 높음
최근 모든 트랜드 이슈는 SNS를 통하여 전파되고 있어 홍보 수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SNS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마케팅 또한 현재 가장 좋은 마케팅 기법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트위터 ]
블로그의 인터페이스와 미니홈피의 친구맺기 기능, 메신저 기능을 한데 모은 SNS 팔로우 기능으로 관심대상의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실시간으로 교류하는 빠른 소통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 ]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가 가장 많은 SNS로 친구 맺기를 통하여 많은 이들이 웹상에서 만나 각종 관심사나 정보를 교환하고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라인 ]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가입자끼리 국가나 통신사에 관계없이 무료 메시지와 무료 영상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 입니다.
현재 4억명 이상의 가입하여 게임, 쇼핑몰, 음원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톡 ]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로 그룹, 일대일 채팅 및 지인 추천 기능을 가진 앱으로 무료로 메신저 및 통화를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연계된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사진이나 메시지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이 있으며 4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고 PC버전을 통하여 모바일과 PC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