画像: Lording

Marketing

MARKETING-Display Banner

온라인 상에 보여지는 모든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를 말하며, 네이버/다음 포털 사이트 자리 고정 광고(타임보드, 롤링보드, 서브지면 등)와 언론 기사 내부 노출 광고 등이 있습니다.

[ 포털 배너 ]
포털 지면 배너(타임, 롤링, 네이버 모바일, 박스 등)는 플래쉬, 영상 등의 배너를 노출하여 단기간에 다량의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고 브랜딩과 이벤트 홍보에 최적화 되어 있는 광고입니다. 지역, 연령, 성별, 지면까지 타겟이 가능하여 원하는 고객에게 정확하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 타임보드 : 각 포털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입니다.
- 롤링보드 : 각 포털 초기면 우측에 롤링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 모바일 배너 : 각 포털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로 모바일에 최적화 된 광고 상품입니다.

[ 네트워크 배너 ]
다수의 제휴 네트워크 게재 지면에 이미지, 플래시 등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광고 다양한 타겟팅 설정이 가능합니다.
- 리타겟팅 : 리타겟팅은 이전에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한 유저가 언론매체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광고가 게재되는 기능
- 유저 타겟팅 : 온라인상의 행동 데이터를 수집/활용하여 정확도 높은 관심사별 타겟 분류 및 유사 타겟을 도출
- 검색 타겟팅 : 온라인 상의 웹/앱 카테고리 정보를 분류하고, 지면의 키워드를 수집하여 해당 지면에 연관성 높은 광고를 노출